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충주 짬뽕 맛집 동량 풍년식당(허영만 , 쯔양 맛집..

by smartho 2023. 2. 28.
반응형

충주 짬뽕 맛집 동량 풍년식당(허영만 , 쯔양 맛집..

충주 시내에서는 한 20분 정도 걸리는 곳에 있는 동량에 풍년식당 ^^ 가까운 곳에 이런 곳이 있었네요. 11시 반 오픈인데 제가 도착하니 11시 40분 정도 됐습니다. 들어올 때 보니 외부에 웨이팅 라인이 있었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빈자리가 2군데 있어 바로 앉아 주문을 했습니다. 짬뽕과 탕수육 소 ^^ 잠시 앉아 12시가 되니 바로 가게가 꽉 차 몇 팀의 웨이팅이 시작됐습니다. 쯔양님과 허영만님이 다녀가신 곳이라 기대하고 가보았습니다. ^^

간판이 오래돼 안 보여 네비를 찍어야 하지만 조용한 마을이라 주변만 가도 금방 눈에 띕니다. ^^

처음 음식 모습입니다. 비주얼이 남다르네요 ^^ 위에 뿌린 것이 무언가 했더니 후추였네요 ^^ 고추도 보기 좋게 툭툭 썰어 주셨네요 bb 가격은 1만 원

아래쪽에 오징어를 올려보니 큼지막한 오징어 한 마리를 시원하게 넣어주셨네요.

야채도 시원시원하니 큼지막하게 넣어 주셨는데 제 입맛에는 반찬을 넣어 먹는 것 같기도 하고 맛도 좋았습니다. ^^ 고기도 큼지막하니 신선하고 식감도 좋았습니다. ^^ 조금 먹기 시작하니 땀이 줄줄 흘렀는데 생각해 보니 많이 맴 지는 않은데 뜨겁기도 하고 시원한 맛 때문에 그런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일반 짬뽕보다 찐~한 맛이 났습니다. 오징어는 가위와 집게가 나와서 각자 취향에 맞게 잘라 주시면 됩니다. 자를 때는 국물이 튀는 것에 주의해 주세요 ~!^^ 제가 양이 좀 작기도 하지만 다른 곳보다 양이 조금 많은 것 같기도 하고.. 국물과 면을 조금 남겼습니다.

 

손님이 많아 탕수육이 조금 늦게 나왔는데 소자로 시키면 3명 정도 배부르게 먹을 것 같은 양입니다. ^^ 가격도 17,000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