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충주 레스토랑, 카페 가볼만한곳!! 바람꽃 (마즈막재 본점)

by smartho 2022. 11. 14.
반응형

충주 레스토랑, 카페 가볼 만한 곳!! 바람꽃 (마즈막재 본점)

메뉴 구성

아래 메뉴는 2022년 11월 현재 이벤트 메뉴 가격표입니다. ^^ 7주년을 맞아 돈가스 할인이 진행 중입니다. ^^ 당근 수프와 후식 음료(아아, 녹차, 오렌지주스 중 택 1) 포함 가격입니다. 이벤트 전 단호박 수프에서 당근 수프로 변경되었네요.

와이파이 비밀번호 참고하세요~^^ 외부 음식 금지! 1인 1 메뉴는 식당에서 기본 매너입니다~~ 아래 안내 글도 참고하셔서 즐거운 식사가 되시길 바랍니다.^^

 

이전 가격입니다. 할인 이벤트 메뉴에는 없던 메뉴도 보이네요 ^^ 운영시간은 10시~9시 금요일 휴무, 주문은 저녁 8시 까지!

 

 

기본 세팅

예약 기본 세팅입니다. ^^ 깔끔한 테이블 세팅입니다.

기본 후식 음료 외에도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있습니다. 돈가스 외에도 음료 한잔 하러 다녀가셔도 좋을 듯합니다. ^^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차분한 분위기가 마음에 듭니다 ^^

 

카페 분위기가 좋아 모든 곳이 포토존이 될 듯하지만 몇 가지 추천 포인트로 찍어 봤습니다.

기본 세팅

당근 수프와 샐러드입니다. 식사 전 입맛을 살아내게 하네요^^ 저는 당근 수프도 괜찮은 거 같네요..

기본 등심 돈가스

기본 등심 돈가스입니다. 푸짐한 양에 사진을 찍게 되는 비주얼입니다. 소스도 적당하고.. 밥양도 적당하고.. 돈가스 크기도 적당하니 소스의 맛과 어울리는 두께와 맛이 다시 또 가고 싶네요 ^^

 

반응형

단호박 돈가스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있는 단호박 치즈돈가스입니다. 제가 찍었지만 호박과 치즈가 적당하게 어울려 환상의 조합입니다. 비주얼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달콤한 호박에 치즈까지 식감도 좋습니다. ^^ 

치즈 치즈 돈가스!!

사진으로 보니 치즈가 더 많아 보이네요. 다음에는 매콤한 맛을 먹어봐야겠습니다. 맛은 너무 달지도 느끼하지도 않은 깔끔한 맛입니다. 중간중간 치즈가 보이시나요? ^^

푸짐한 생선가스

돈가스보다 더 많은 양에 나오자마자 놀랐습니다. ^^ 맛도 기대를 했었는데 생각보다 소스가 위에 없어서 그런지 튀김옷이 너무 많은 거 같고 당연하겠지만 겉에 기름이 너무 많았습니다.. 찍어먹는 소스도 너무 심심해서 좀 더 강해도 좋을듯합니다. ^^ 한번 칼질로 안쪽을 보니 생선이 예상보다 적었습니다. 제 생각에는 양을 조금 줄이고 안쪽에 생선이 더 많았으면 어땟을까 하네요 ^^

다음은 음료입니다.

첫 번째로 청귤 에이드!! 제가 좋아하는 음료인데 집에서 먹는 맛이랑 다르네요.. 청귤의 양이 너무 적었습니다. 하지만 식사 후에 탄산음료로 적당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