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CJ 비비고 구운 주먹밥(불고기, 김치 치즈)

by smartho 2020. 12. 20.
반응형

CJ 비비고 구운 주먹밥(불고기, 김치 치즈)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CJ 비비고 구운 주먹밥 김치 치즈 500g

6,980원 500g SSG 쓱 배송 이마트몰 주문

 

한 봉지에 5개 낱개로 담아져 왔네요^^

김치와 치즈는 잘 어울려 약간 기대를 했었는데 생각보다 치즈가 너무 조금 들어있네요 ;;

 

구운 주먹밥 이어서 먹을 때 약간 바삭한 누룽지 식감이 조~금 있으며, 그렇게 맵지도 않고 약간 단맛도 나서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주먹밥입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었는데 치즈는 늘어나는 치즈가 아니라 떡 같은 치즈가 있어서 봉지채 먹기 편합니다. 가격은 하나에 1400원 정도로 간편히 집에서 간식으로 먹으면 좋을 거 같네요.

 

 

 

CJ 비비고 구운 주먹밥 불고기 500g

6,980원 500g SSG 쓱 배송 이마트몰 주문

 

한 봉지에 5개 낱개로 담아져 왔네요^^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불고기 주먹밥입니다. ^^

 

구운 주먹밥이어서 역시 바삭한 식감이 조금 있으며, 간단하게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을 수 있습니다.

저녁에 밥이 생각날 때 간식으로 제격입니다. ^^ 저는 사진을 찍기 위해 그릇에 담았지만 봉지채 들고 먹기에도 편하답니다 ^^ 컵라면과 같이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 smartho.tistory.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