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크레마 사운드업 Cremasoundup 장,단점

by smartho 2021. 9. 3.
반응형

-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제품 후기입니다
코로나의 장기화로ㅜㅜ 모두 힘드시죠?


평소 책을 좋아하던 저는 이번에 이사를 하게 되었는데 책이 생각보다 많아 좀 어려웠던 거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전자북을 사기로 결심하고 가장 많이들 사용하시는 크레마 제품을 구매하였습니다!!

 

예스 24를 자주 이용하던 중 우연히 알게 되었는데 북클럽 1년 무료 이용과 함께 구매가 가능해 과감히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
같이 포인트로 구매한 슬링백 ㅋㅋ

처음 완충으로 되어있음. 프로그램 업데이트 후 사용준비 중...


사용 3주 차... 어느 정도 만족합니다.


처음에는 핸드폰과 컴퓨터와 비교해 너무 느리고 흑백이다 보니, 조금 어색하였는데.. 조금씩 장점이 생기기 시작하더 군요. 첫 번째는 가볍습니다. 생각보다 무척 가벼워서 정말 들고 읽기 편했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 불을 끄고 책을 읽을 수 있다.!!
저녁에 자기 전 책을 자주 읽는 저는 방안에 꼭 불이 있어야 해서 불편했는데 이건 그냥 불 전부 끄고 누워 편하게 볼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밝기도 조절돼서 눈도 많이 아프지 않더군요. 이건 정말 좋음.


그리고 앞으로는 웬만해선 일반 책은 찾지 않을 거 같습니다. 이북도 이용도 상당히 편해졌고 무거운 책을 어떻게 들고 다녀;;


그리고 저는 이 방법을 사용했는데.. 우선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빠르게 내용을 한번 본 후, 마음에 드는 내용의 책을 크레마에서 다운로드해 보고 있습니다. 크레마가 저장용량이나 속도가 느려 검색은 아무래도 핸드폰을 따라올 수가 없죠. 그래서 크래마에서는 정말 읽고 싶고 여러 번 읽고 싶은 책들만 다운로드해 틈틈이 읽어 주고 있습니다.(주로 저녁 취침 전, 그리고 집에서 편한 시간)


이제 일반 책과는 안녕이네요. 오래된 책들이라 정이 많이 들었지만, 미니멀 라이프를 실천하고 있는 이때, 소장도서 몇 권만 빼고 전부 처분할 생각입니다. 전자책을 생각하고 계신 분들은 너무 비싼 제품 말고 경제적인 가격의 제품들로 먼저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좀금 더 사용 후 더 빠르고 좋은 제품으로 구매하려고 합니다^^

주말 잘보내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smartho.tistory.com


-

반응형

댓글